바로가기 메뉴
본문으로 바로가기

서장인사말

HOME > 소개마당 > 서장인사말

부안서장사진

존경하는 부안 군민 여러분!
그리고 사랑하는 부안경찰 가족 여러분!

여러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면서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.
우리 사회의 치안여건이 어려워지고 있지만 우리 부안경찰이 방향을 잃지 않고 제대로 항해하기 위해서 세 가지, 3GO(잘 살피고, 잘 돌보고, 잘 아끼고)를 적극 실천하겠습니다.

첫째, 우리의 사명인 주민의 안전을 위해 잘 살피겠습니다.

현재 4차 산업혁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므로 우리 부안경찰도 선제적으로 과학치안을 도입하고 자율방범대 등 지역의 치안파트너와 협력을 강화하여 주민의 안전을 잘 살피겠습니다.

둘째, 우리의 존재 이유인 지역 주민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잘 돌보겠습니다.

치안 현장에서 만나는 주민들을 따뜻하고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정성스럽게 대하며 잘 돌보겠습니다. 그러면 주민들도 우리 경찰에게 감동과 신뢰를 보낼 것입니다. 그리고 그 선한 영향력은 우리 모두의 행복을 증진할 것입니다.

셋째, 보다 행복한 직장이 되도록 저의 소중한 동반자인 동료 직원 여러분들을 잘 아끼겠습니다.

저는 저의 임기가 다하는 그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외받지 않도록 존중하며 잘 아끼겠습니다.

마지막으로 저는 만약 호남이 없다면 나라가 없다는 뜻의 ‘若無湖南 是無國家(약무호남 시무국가)’ 라는 말처럼 애국심과 의기가 강한 호남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으며, 그 근저가 닿아있는 이곳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매우 뜻깊고 영예롭게 생각합니다.

동료 여러분과 주민들께서 저를 편안하고 든든했던 경찰서장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제가 앞서 당부한 3GO - 잘 살피고, 잘 돌보고, 잘 아끼고 - 를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부안경찰서장 이 승 명

방문자 통계